본문 바로가기

세자매이야기/원평허브농원 이야기

더워도 할 일은 하면서.... 즐거이... ^^

 

 

 

드뎌 군사들(3번은 학교 관계로 미리 귀국했음) 돌아오다..
고생하면서 여행다니느라 꽤재재할 줄 알았는데.. 역시 선수들 다 됬나보다.
말짱하다.
기특한 놈들..
공항 영접.

 

 

 

 

친구들 부부.

여주와 충주 경계에 있는 곳인데 산골짝 안에 있어서 네비를 찍고 가도 잘 못찼는 곳.
참으로 사람들은 정말 신기타.

어떻게 이런 골짝까지 들어와서 이리 상을 펼쳐 놓았는고?

 

 

 

 

 

 

옛날 탄광이었던 곳이란다.
뒷쪽으로 돌아서 살짜기 가보니까 더 이상은 못 들어갈 이유가 있다.
너무 춥다.
찬바람이 안에서 밖으로 나오는데 앞에 서 있질 못하겠다.
천연 냉장고다.
 

 

 

 

 

망중한!!

 

 

 

 

우즈베키스탄 경제관련 정부 공무원들.
농원서 현장 강의
자세가 영 불량.
제 작년에 우즈벡을 다녀와서 친숙하긴 했드만 이 친구들은 갈 때가 되어서야 친해졌다.
다 그렇기야 하지만. ㅎㅎㅎㅎ...

 

 

 

어르신들.

우와.... 엄청 찌는 날에 오셨다.

퀴즈내고 즉석 강의해 드리고... 체험해 드리고...

장사꾼 같다. 정품 아닌 xx 차 판매하는 영업사원같다.

그래서 이렇게 모아 놓고 체험시키는 거 별루 안 좋아하는데 인솔자가 꼬옥 해야 한다기에 동참하기 위해서..

좋아들 하셔서 괜찮았다.

 

 

 

그냥  밀짚모자면 영 없어 보인다고 딴엔 예쁜 '꽃 아가씨'처럼 모자를 장식했다.
예뻐 보일려구.. ㅋㅋㅋ....
벌써 농장주가 다 된 폼이다.
이제 며칠 되지도 않았는데....
군사들이 함께해 주고 있어서 난 폭포같은 땀을 흘리면서도 너무 게운하고 좋다. 감사하고...
지들도 좋단다.
직장생활보다는...
하기야, 머리 잘 쓰는 놈들 아닌가? ㅎㅎㅎ... ^^

 

 

 

'세자매이야기 > 원평허브농원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농원이야기  (0) 2013.01.22
나의 이야기....  (0) 2012.09.11
폭서 중에도 여전히...  (0) 2012.07.30
나의 늘 있는 일상 중에서...  (0) 2012.06.07
늦었지만 소식 한 자락... ^^  (0) 2012.05.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