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세자매이야기/세자매이야기

노가다



훨씬 자연스러워서 좋다고들 합니다.

많은 분들이 이제 '이 종노 원장이 철드나부나'하고 말 합니다. ㅋㅋㅋㅋ...

그런가요?

사실 조금씩 하긴 했는데 왕창 하는 모습을 보니까 나름들 좋으신가 봅니다.

저의 그런 모습을 보는....



군사들이 나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.

내가 쓰면 글씨도 별룰텐데 소품을 이용하니까 훨 낫네요.

하나하나 더 좋아져 갈 것 같죠??

그리 될 것이지요. ^^



도색, 새단장, 목욕은 1번이 맡았습니다.

태어나서 처음 해 보는 일인데두 꼼꼼하게 잘 하고 있습니다.

든든하지요. 보기두 좋구..

물론 당근 공짜는 아니지요. 일당떼기로...^^



아주 깨끗해져 가고 있습니다.

아이들이 사진 찍고, 들락날락 노는 공간이지요.



초콜렛 색으로 아주 깔끔하게 칠해 놨군요.

^^. 빨간 글씨.

들어가지 마세요. ^^

색이 너무 깨끗해졌군요.

좋습니다. 아주...

올해는 아이들이 사진찍으면 정말 잘 나오겠는걸요?!



어때요?

원평허브농원 애마랍니다.

작은 트렉터, 귀엽지요??

그래도 직업이 농부라고 자세가 나오는군요.ㅎㅎㅎㅎ...


 

요즘에 한창 공사했던 농원 전시포장 전면입니다.

제법 근사하던걸요??? ㅎㅎㅎㅎ...

뿌듯하잖아요. 내가 했는데..... 


영원히 살 것처럼 꿈꾸고, 오늘 죽을 것처럼 살자!!.

이 글씨 있잖아요.... 1번이 썼어요.

인건비가 무려 50,000원

별로 대단한 글씨도 아닌데 그래도 나보단 나아서 50,000원으로 협의를 봤어요.

실제로 보면 더 나아요. ^^



마무리 정리작업들....

0번이 망치를 들고 타카핀 튀어 나온 것들을 박아 주고 있습니다.










별로 보기 좋지 않은 농원 중간 통로의 모습.

0 번이 정리한다고 그냥 두라고 해서 못이기는 척... ㅋㅋㅋ

 

 

올 겨울부터 지금까지 일 꽤나 해 놓았습니다.

군사들이 있으니까 훨씬 수월했지요.

물론 진두지휘는 내가 했지만....

헐~~~~~~

^^0^^

 

오늘도 무사히.. 행복하게..

'세자매이야기 > 세자매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원평허브농원의 군사들 0번, 1번  (0) 2011.03.20
쉼~~  (0) 2011.03.13
여행 중 촬영한 사진들  (0) 2011.03.07
살아가면서 함께....  (0) 2011.03.02
향기나는 이밤에 끄적임다....  (0) 2011.02.2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