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세자매이야기/원평허브농원 이야기

근, 현대 한국 시문학계에 획을 그은 분들과 데이트...

핸드 마이크를 주면서 브리핑을 하란다.

좀은 쑥스러워할 밖에 없잖나??  ㅎㅎㅎ...
근, 현대 문학을 좌지우지 했던 분들이 다 모이셨는데...

강상조 농촌진흥청 차장님. ^^.

 

원로분들이 궁금해 하는 내용 설명해 드리느라...
 표정의 여유 !!^^

그래도 어쩔 것이여? ^^
내가 원평허브농원 짱인디...
해서 농원 브리핑 및 우리나라 농업, 농촌에 대한 마인드 협조 요청 중!!..




막걸리 한 잔 따라 놓고 우리 시문학 회장님의 한 말쌈. ^^

 은제 끝낼껴?? ^^

밥상 앞에 놓고 있는디....
회장님의 말쌈은 길고.....
미리 먹고잡은디 그렇게 할 수는 없고..

내내 기다리는 중..
원로 시인의 표정이 구구절절한 듯하여... ^^

지송합니다.....!!

여유.....
그리고 풍요, 아름다움, 정서, 편안고 포근함...
웃는 얼굴..... ^^
모두 시문하계를 대변하는 분들이지요.


고민, 열정, 아름다움, 경이로움....
머리 속에서 끊임없이 솟구치는 시상들....

이 분들의 표정은 절절함이 베어 있는 듯하다..
어쩔껴???



장난끼.. 신기함.. 재미..
이미테이션 닭을 몇 마리 갔다 놓았다.
손뼉을 치면 "꼬끼요"하고 운다.
옆의 제자분이 박수를 치면서 김 남조 선생님의 표정을 보려한다.
어색한가?, 생뚱 맞나?
맞다. 그렇다.
원로와 NO원로와의 쑥스러움.. ㅋㅋㅋㅋ...



평온, 데이트..



 

컨디션 짱!!!
앗싸, 홧팅???
 OK. ^^


따스한 허브 차 한 잔을 아는 척 하는 0번.
그리고 진지하게 들어 주시는 시인협회 회장님과 원로 선생님..     ^^



또 다른 한 켠..
우린 무엇이든 공통분모가 있는 듯...
난 어디 있는지??? ^^.


발전을 위한....
뒤에 서 계신 키다리 아저씨(??)는???
국립원예특작과학원 도시농업팀장 송 정섭 박사.
나하고는 형님, 동생하는 사이....
너무 생둥맞게 서있는 디??? ㅋㅋㅋㅋㅋ




역시 범상치않은 원로분들... ^^.



김 남조 선생님의 원평허브농원 방문 흔적!!^^




한 켠의 여유!!



떠오르는 시상을 가두어 놓기 위한 숙고 ^^




후배와 수다, 정담... ^^




한 말쌈.
내내 기억 ^^.




풋사과와 시상~~~


이동...
우리나라 농업의 연구, 지도 현장을 감동하기 위하여....
아마 다들 놀라실 걸???? ^^.

이어령 전 문화부 장관께서 하신 말쌈에....
'우리나라 농업이 이 정도일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다'는....

감사..
더불어...
모두 함께...